인사글/교회소개

  • 교회소개 >
  • 인사글/교회소개

 

    

 

서해왕성교회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교회 표어 :   살아있는 교회 살리는 교회 !!!


               

진정한 신앙의 방향과 목표를 향하여...

 

 

  쉼 없이 흐르는 시간 중에 우리는 봄, 여름, 가을, 겨울과 수많은 변화를 경험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창조된 이 자연 세계는 계절의 변화에 따라 수많은 생성과 소멸을 이루어냅니다. 봄날의 햇볕과 새 생명체들과 화사한 꽃들, 여름의 소나기와 무성한 초목과 과일들과 생명체들, 가을의 열매들, 겨울의 눈과 얼음과 해조류들...말씀으로 창조된 이 세상의 아름답고 변화무상한 자연을 보며 경이로움에 찬양이 절로 나옵니다. 하지만 구원받은 성도는 그 창조의 말씀보다 더욱 위대한 특별계시인 구원의 말씀, 이 땅에서 뿐 아니라 죽음 건너편 영원에 이르기까지 복이 되는 말씀을 받은 행복자들입니다. 구원받은 성도는 올바르게 배워서 순종하면 영원히 복이 되는 이 진리의 말씀대로 청종하며 살고자 하는 특심을 가져야 합니다.

 

  그래서 구원받은 성도라면 누구나 신앙의 전정한 방향과 목표를 알고 하나님께서 부르신 그 부름의 상을 바라고 진력하는 믿음의 길을 가야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성경에 있습니다. 하나님, 예수 그리스도를 내 인생의 진정한 주인과 왕으로 모시고, 1차 어명으로 주신 66권 성경 말씀, 요약하면 10계명 (모세오경, 4복음서), 더욱 농축하면...하나님을 마음과 성품과 뜻과 생명을 다해 사랑하고, 이웃을 내 몸처럼 사랑하라 하신 말씀을 청종하며 사는 것입니다. , 예수께서 친히 가르쳐주신 주기도문의 순서와 내용을 가지고 기도하는...순종과 기도의 반복, 되풀이를 통해 옛사람 아담 안에서 유전된 악한 인격, 악한 지각, 악한 의식, 악한 감성을 뽑아내는 영적생활을 해야 합니다. 불순종하거나 죄를 지은 것이 생각나면 즉시 회개하고, 재결단하여 다시 순종하면서 할 수 있는 대로 힘을 다해 선행과 용서의 삶을 살아야 합니다. 그리하면 반드시 깨어있는 믿음의 1차 정상에 설 수 있고, 말씀에 결박된 하나님과 연합되는 영적 가나안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믿음의 길을 통해 이런 장성한 신앙에 도달하고자 하는 목표로 신앙생활을 해야 합니다.

 

  서해왕성교회는 진리의 말씀만 선포하고, 삼위일체 하나님만 높이는 교회입니다. 계명을 지키는 거룩한 성도들의 공동체입니다. 계명순종의 믿음은 16~17세기 종교개혁자들의 개혁신앙과 한국교회 초대 순교자들의 신앙의 뿌리였습니다. 이 땅에서의 성공과 풍성함이 아닌 영원한 하나님 나라에서 칭찬과 영광과 상급을 얻기 위해 청지기 정신, 하나님의 전능하심을 믿는 믿음, 재림과 심판을 대비하고 준비하는 믿음생활을 하는 영적 공동체입니다.

이 땅의 남은 자들이 되어 주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감으로써 진실로 거룩함이 이르고, 하늘의 영광을 사모하는 성도들이 모인 진리의 공동체, 서해왕성교회입니다. 한국교회의 거룩과 부흥을 위해 간절히 기도합니다.

 

담임목사 최종근 외 교우 일동

 ​ 

429834 경기 시흥시 월곶동 1010-4번지 풍림1차아파트 단지내상가 3층 TEL : 031-318-9082 지도보기

Copyright © 서해왕성교회.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3
  • Total164,826
  • rss